황금지구 최중심 프리미엄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중심지인 황금지구에 들어설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 이곳은 뛰어난 입지와 자연환경, 고품격 단지 구성,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춘 광양 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아파트 가격 상승 효과까지 점쳐지고 있는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를 만나본다.

황금지구 중심 입지가 자랑

전남 광양시 황금지구 26-1 블록에 공급되는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총 6개 동 772세대(일반공급 238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세대는 74㎡ 166세대, 84A㎡ 483세대, 84B㎡ 123세대로 3가지 타입이다. 아파트는 배산임수 입지에 상업시설, 학교까지 고루 갖춘, 그야말로 자연과 생활 인프라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최고의 가치를 품고 있다. 관광단지와 산업단지 조성 등 개발 호재가 더해져 ‘황금호재’라 불릴 만큼 투자처로서의 매력도 크다.

개발 호재로 미래 가치 기대

품격 있는 아파트에 살면서 재테크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면 더 바랄 나위가 없다.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는 ‘더 오를 집’으로 주목받는다. 단지 주변 개발 호재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먼저 골프장과 워터파크, 호텔 등을 갖추게 될 구봉산관광단지와 다양한 테마 공간으로 꾸며질 어린이테마파크가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황금산업단지, 광양항만 확장, 포스코리튬 공장 등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광양항과 율촌산업단지 연결도로와 제철로 8차선 도로가 건설될 예정으로 교통 여건도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거주뿐 아니라 미래 가치를 위한 투자로도 손색없는 아파트라 할 수 있다.

혁신 평면으로 라이프스타일 변화 반영

아파트 내부는 수납 특화설계를 적용해 동일한 면적 비교 시 더 넓은 실사용 면적을 확보했다. 알파룸(서재), 드레스룸, 팬트리 등 가족 구성과 재택 근무 여부,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내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가변형 벽체나 동선을 고려한 주방 구조, 시스템 옷걸이와 화장대를 갖춘 드레스 룸 등은 주거의 기능을 높여 편리한 생활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밖에 세대 홈네트워크, 주차정보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등 스마트한 시스템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켜준다.

힐링라이프 만끽하는 친환경 단지 구성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는 채광과 일조를 고려한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함으로써 주거의 쾌적성을 높인다. 단지 안으로 자연 바람 그대로를 유입하기 위해 주통경축과 부통경축도 확보했다. 사시사철 물과 나무, 꽃이 조화를 이룬 환경에서 여유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수경시설도 강화한다. 수경시설과 연계해 조성되는 티하우스는 가족, 이웃 간의 유대감을 높여주는 공간으로 활용될 것이다. 이렇듯 단지 배치부터 시설 구성까지 주거와 삶의 질을 높여줄 다양한 요소가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에는 가득하다.

단지 내 공원형 조경 설계

조경 설계는 살기 좋은 아파트를 판가름하는 주요 기준 중 하나다.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는 단지 내에서 편안한 휴식과 산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원형 조경 설계를 적용한다. 먼저 에듀 가든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감성을 키워준다. 테마 놀이 시설과 비타가든, 호젓하게 책을 읽기 좋은 숲속도서관에서 아이들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은 헬시 가든이 책임진다. 숨쉬는 숲, 트랙 100, 스포츠가든, 파크웨이 등은 푸른 하늘과 맑은 공기를 만끽하며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기에 충분하다. 비발디플라자, 메이플 가든, 단지 내 둘레길로 구성된 힐링 가든은 휴식은 물론 커뮤니티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배산임수의 풍수 명당 아파트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는 탁월한 자연환경 역시 자랑이다. 단지 뒤로는 울창한 구봉산과 봉화산이 받쳐주고 있어 자연친화적인 삶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 완공 후에는 녹지 경관과 스카이 라인을 형성하여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할 것이다. 단지 앞은 남해바다를 향해 완만한 지형이 펼쳐지고 있어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풍수지리설에서 살기 좋은 터로 손꼽는 배산임수의 터에 지어지는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에 거는 기대가 클 수밖에 없다.

광양의 첫 프리미엄 아파트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광양 한라비발디 센트럴마크. 조합원 몫을 뺀 일반공급 물량 분양은 9월 13일 특별공급, 14~15일 청약 1순위, 16일 청약 2순위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9월 27일 발표한다.

편집부  사진 한라, 김대진

직장인이 가장 기다리는 시간이 바로 점심시간일 것이다. 벤디스는 직장인의 점심 시간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업체다. 종이식권이나 법인카드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대신 모바일로 간단하게 식대를 결제하는 시스템인 ‘식권대장‘ 서비스를 모바일로 선보인다.
직장인이 가장 기다리는 시간이 바로 점심시간일 것이다. 벤디스는 직장인의 점심 시간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업체다. 종이식권이나 법인카드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대신 모바일로 간단하게 식대를 결제하는 시스템인 ‘식권대장‘ 서비스를 모바일로 선보인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는 10 MB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