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플랫폼 ‘오로지’와 업무협약 체결

당사는 지난 9일 본사 7층 라운지에서 코리아쉬핑가제트(대표 이우근)와 물류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금번 협약으로 당사는 신개념 창고 공유 물류플랫폼(‘오로지‘)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한 전체적인 기획 및 개발을 수행하고, 코리아쉬핑가제트는 ’오로지’의 저변확대에 필요한 온라인 물류플랫폼(PC버전 Web서비스/ Mobile App.서비스)의 마케팅을 기획 및 방향을 제시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당사가 준비중인 창고 공유 물류플랫폼인 ‘오로지’는 5천여 곳이 넘는 국내 물류창고(일반,냉동,위험물 등)를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이들 창고의 남는 공간을 활용하여 필요한 화주 및 물류기업들에게 최적의 비용으로 단·장기간 임대해주는 신개념으로서, 숙박 공유플랫폼으로 많이 알려진 “에어비엔비”의 물류창고형 버전이다. 양사는 현재 ‘오로지’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선사, 포워더, 실화주, 창고기업, 운송업 등 물류관련 기업들과 사전 런칭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또 조만간 국내 최대의 금융기업과 함께 손잡고 최신의 금융 결재 시스템을 선보여 대한민국 물류플랫폼의 새로운 길을 제시할 예정이다.

WG Campus 우경호 본부장은 “지난 50년 동안 대한민국 화주 및 물류전문 기업들과 함께 성장한 코리아쉬핑가제트와 손잡는 것을 무척이나 영광스럽게 생각 한다”고 말하고, “오는 6월 ‘오로지’ 파일럿 버전 출시를 계기로 양사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물류서비스를 제공해 한국 물류의 선진화의 초석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는 10 MB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