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쿠킹 클래스 with 마이셰프
밀푀유 나베 & 감바스 알 아히요 만들기

30도가 넘는 여름 더위가 찾아왔다. 만사 의욕이 떨어지고 입맛을 잃기 쉽지만, 외출이나 외식에 선뜻 나서기 어렵다. 시원한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휴식하는 것이 코로나19 시국에서는 최고의 힐링이다. 재료 구입과 손질 시간은 확 줄이고 맛있는 요리를 뚝딱 완성할 수 있는 밀키트가 있으니 요리 똥손도 용기를 내보자. 밀키트를 활용한 요리 과정은 온라인 쿠킹 클래스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시원한 내 집으로 찾아온 친절한 온라인 쿠킹 클래스 덕분에 당신은 어느새 셰프! 누구나 쉽게 만들어볼 수 있는 마이셰프 밀키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소한 행복을 나눠보자.

한라 클래스 마이셰프 체험단 후기를 공개합니다!

한라클래스에서는 코로나19로 외식이 꺼려지는 요즘 한라인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위해 마이셰프 밀키트 체험단을 모집했다. 도전 요리는 밀푀유 나베와 감바스 알 아히요. 치열한 경쟁을 뚫고 마이셰프 밀키트 체험단에 선정된 한라인 7인의 생생한 체험 후기를 소개한다.

“마이셰프 밀키트는 고마운 우리 집 요리사입니다!”

코로나19로 외식이 어려운 요즘, 체험단에 선정되어 아내와 맛있는 저녁 식사를 했어요. 특히 밀푀유 나베는 시중에 파는 웬만한 샤부샤부보다 훨씬 맛이 좋은 듯해요. 다 먹고 난 뒤 밥, 달걀, 파, 양파, 참기름 몇 방울을 넣어 죽을 끓여도 아주 맛있습니다. 맞벌이하며 육아를 병행하는 우리 부부는 평소에도 마이셰프 밀키트를 자주 이용하고 가족과 친지에게 종종 선물도 해요. 저와 아내에게는 아주 고마운 존재입니다.

“맥주 안주로 감바스 알 아히요 추천합니다”

예전에 마이셰프 밀키트로 감바스 알 아히요를 조리해 먹었는데 딸아이가 아주 좋아해서 체험단 모집에 신청했어요. 이번에는 바게트를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맛있었어요. 남은 소스가 아까워 스파게티 면을 넣어 볶았더니 그 또한 별미였네요. 비 오는 주말, 모처럼 아내와 마주 앉아 시원한 맥주 한 잔에 곁들이기에도 부족함 없는 근사한 안주였습니다.

“아빠의 아름다운 요리를 선물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딸과 아들이 학교에 못 가고 반년째 집에서 놀고(^^) 있네요. 자유롭게 외출도 못 하고 온라인 수업을 듣는 아이들에게 아빠로서 깜짝 이벤트를 해주고 싶었습니다. 아빠가 요리를 직접 만들고 함께 먹으니 아이들이 훨씬 더 즐거워해서 제 마음도 기뻤습니다.

“푸짐한 밀푀유 나베의 맛에 온 가족 대만족입니다”

지난 주말 아내와 아들, 딸과 함께 아버지를 뵈러 본가에 들렀습니다. 마이셰프 밀키트로 만든 음식으로 식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평소 자주 주문해 먹던 메뉴인 밀푀유 나베에 고기를 추가하니 푸짐한 한 상이 차려졌어요. 아이들은 구운 바게트와 밀푀유 나베 국물에 끓인 칼국수를 더 달라고 할 정도로 맛있어하네요. 다음에도 체험단 모집 이벤트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어요!

“마이셰프 밀키트로 아빠 육아 성공했어요”

6살, 3살 아들을 둔 아빠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아내 없이 집에서 온종일 육아를 전담해야 해서 체험단 모집에 ‘도와주세요’를 외쳤네요. 고마운 마이셰프 밀키트 덕분에 수고를 덜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도 요리에 동참시켜서 함께 만드니 재미있어하고 저는 멋진 아빠가 되었답니다. 나중에 맛을 본 아내도 맛있다며 다음에 주문해 보기로 했네요. 이제 아빠 육아는 마이셰프와 함께하겠습니다.

“수고로운 요리,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밀키트는 필요한 식재료를 일일이 사지 않고 한 번의 주문으로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해요. 상품별로 레시피가 적혀 있고 만들기 과정이 간단해서 시간과 비용 모두 절약하는 장점이 있네요. 주말을 맞아 우리 집에 오신 장모님과 아내에게 마이셰프 요리를 소개했는데 재료가 싱싱하고 맛도 좋아서 아주 만족해했답니다. 폐기하기 쉬운 친환경 얼음팩도 맘에 들어요. 잘 먹었습니다!

“새로운 요리의 세계로 가족을 초대했습니다”

아빠는 감바스 알 아히요를 처음 드셔보셨어요. 익숙한 재료지만 요리법이 낯선 감바스 알 아히요의 세계에 입문하셨답니다. 밀푀유 나베는 채소와 고기를 고루 먹고 칼국수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마이셰프 덕분에 온 가족이 행복한 토요일 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마이셰프, 만나볼까요?

밀키트 전문 스타트업 마이셰프(http://www.mychef.kr/)는 우수한 식재료를 신선한 상태로 가정에 배달해준다. 또한 간편한 레시피로 고급요리도 금세 완성할 수 있어 1인 가구나 맞벌이 가정에서 인기다. 밀키트 업계 최초 HACCP, ISO 22000 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다.

글 편집부   사진 강현욱   영상 팀바른   요리 인사팀 권기윤 주니어 프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는 10 MB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