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의 새 중심, 새 도시 프리미엄을 담다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

한라가 군산 수송동 한라비발디 1·2단지의 명성을 이어갈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를 분양한다. 2024년 10월 입주 예정인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선호도 높은 중형 평형 도입으로 군산의 신흥 랜드마크로 부상할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를 견본주택에서 먼저 만나본다.

군산 신역세권의 프리미엄 인프라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군산 도심의 중심 인프라와 디오션시티를 잇는 택지지구 최중심의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한다. 약 6,600세대가 형성될 신흥 랜드마크 주거 단지에서 그 미래 가치는 더욱 커질 것이다. 군산시 내흥동 926번지에 들어설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어디든지 이동이 편리한 교통 프리미엄도 매력적이다. 도보 10분 거리의 군산역과 군산 시가지로 이동할 수 있는 강변로와 구암로, 동북쪽으로는 군산 IC와 서해안고속도로가 위치한다. 유유히 흐르는 금강의 풍경을 누리며 그린라이프를 꿈꿀 수도 있다. 단지 동선이 금강변 산책로로 이어지고, 금강시민공원, 금강습지생태공원 등이 가까워 일상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지난 4월 15일 군산시 미장동 501번지에 마련한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한라와 시행사, 분양대행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견본주택 방문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이 필수이며, 예비 청약자들이 안심하고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도록 방역 지침에 따라 운영하고 있다.

주거 선호도 높은 중형 평형에 집중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4Bay 판상형으로 맞통풍에 탁월한 구조(일부 세대 제외)이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햇빛이 잘 드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보장한다. 특히 주목할 점은 군산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중형 평형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지하 1층에서 지상 최대 25층 6개 동 총 878세대가 조성될 예정이며, 75㎡ 149세대(A타입 99세대, B타입 50세대), 84㎡ 729세대(A타입 448세대, B타입 281세대)로 구성된다. 주차는 세대 당 1.41대로 넉넉하다. 모든 세대가 방 3개와 욕실 2개 등 중대형 세대 못지 않은 편리한 설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각 세대는 초미세먼지 99%까지 제거하는 그린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와 LED 조명, 절수형 수전 등의 스마트 시스템도 갖춰 한층 편리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택배와 주차관리, 난방·조명 제어 등을 쉽게 관리하는 10인치 터치 스크린 월패드로 삶의 질을 높여줄 것이다.

견본주택에 마련된 75㎡ A타입 유닛을 통해 실속 가득한 중형 평형의 장점을 만날 수 있다. 침실 3개와 욕실 2개, 주방, 거실, 현관으로 구성된 공간은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이 우수하다. 특히 주방은 동선을 고려한 11자 형태로, 6인용 식탁이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 여유롭다. 주방 발코니도 세탁기와 건조기를 배치할 수 있을 만큼 넓고, 창호가 있어 쾌적하다. 거실은 남향을 향한 2중창, 공간감을 주는 우물 천장, 아트월 타일로 마감한 벽면 등 가족 공용 공간으로서의 위엄을 뽐낸다.

84㎡ B타입은 침실 3개와 욕실 2개, 주방, 거실, 현관으로 구성된다. 이곳에서는 부부 욕실과 드레스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급 호텔이 부럽지 않은 건식 욕실은 세면대와 파우더룸, 그 맞은편에 파티션으로 분리한 샤워실과 화장실이 위치한다. 욕실을 지나면 드레스룸을 배치해 최적의 동선을 확보했다. 거주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비장의 무기가 더 있는데, 바로 부부 침실의 발코니 창호 외 또하나의 창호를 확보했다는 점이다. 주방에도 창호를 내어 거실 창문과 맞통풍을 가능하게 하는 등 주거 환경의 쾌적성을 한층 높일 수 있게 했다.

교육·힐링·건강 특화로 행복 가득

코로나19 장기화로 주거 공간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집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다.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교육·힐링·건강 3가지 테마의 자연을 마음껏 누리며 살 수 있다. 에듀가든은 단지 내 곳곳에 어린이 놀이터와 유아 놀이터를 마련하고, 야외 독서를 위한 숲속 도서관, 안전한 스쿨 스테이션이 있다. 힐링가든으로는 단지 중앙에 넓게 펼쳐지는 잔디 마당인 비발디 플라자, 6개 동 앞에 꾸민 프라이빗 정원, 예술 소품이 가득한 갤러리가든, 다채로운 꽃이 피어나는 플라워가든 등이 선보인다. 여행을 떠난 듯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언제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건강을 특화한 헬시가든은 다양한 연령대의 입주자를 위한 배려를 담았다. 피톤치드 가득한 숨쉬는 숲, 조깅이나 인라인 등을 즐길 수 있는 트랙가든, 시니어의 운동과 휴식을 위한 생기가든, 그외 스포츠가든, 파크웨이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다채로운 즐거움 전하는 커뮤니티 시설

커뮤니티 시설은 일상을 알차고 즐겁게 보내려는 입주자의 니즈를 만족시켜주기에 충분하다. 썬큽 인접 배치로 채광과 환기가 탁월한 피트니스와 사우나 시설, 타석 4개와 스크린존 1개, 퍼팅존 1개를 갖춘 골프연습장도 인기가 많을 터. 엄마와 자녀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인 H아이숲,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단지 내 어린이집, 육아 나눔 중심의 특화 커뮤니티 공간인 돌봄센터까지 가족을 위한 시설도 다양하다. 상상도서관과 스터디룸은 독서와 학습은 물론 소규모 모임 등을 위해서도 활용할 수 있다.

군산 신역세권의 프리미엄은 청약으로 입증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유주택자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만19세 이상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 기존 주택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으로 청약 열기가 뜨거웠다. 지난 4월 2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청약을 진행했고 총 청약 접수 3,714건, 전 타입 1순위로 마감됐으며 최고 경쟁률 6.40:1(84타입 기준)을 기록했다.  당첨자는 5월 3일 발표할 예정이다.

글 편집부  사진 인성욱, 한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는 10 MB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