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Event2019-08-01T16:47:14+09:00

Event

9 Comment authors
최근 댓글순 오래된 댓글순
여름하면 바다지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삼척 장호항이요! 해상 케이블카로 절경을 감상하고, 초록 바다 위에 투명 카누와 스노클링까지 즐길거리로 충분해요:)

국립자연휴양림으로

국립자연휴양림으로 나만의 여행을 떠납니다. 바다, 강가같은 물놀이도 좋지만 우리나라엔 빼어난 산, 숲도 많이 있지요. 그 중에 산이 너무 높지 않으면서, 숲을 걷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곳에 국립자연휴양림들이 전국 각지에 있습니다. 이용요금도 저렴해 경쟁이 조금 치열한게 단점이기는 하지만 아이들과 걸으며 곤충과 나무, 풀을 이야기할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이번 휴가때 남해 편백자연 휴양림에 가족들과 같이 갔다왔습니다. 매년 휴가기간이 아니더라도 한번씩 방문해 보는 곳입니다. 근처에 남해안 해수욕장들도 많이 있구요.

망고바나나

아무리 더워도 바다를 보면 시원해지는 기분이죠! 속초를 공유합니다!
속초 해수욕장은 터미널과도 가까워서 차가 없으신 분들도 쉽게 여행할 수 있어요~ 해수욕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 하고 중앙시장에서
아바이순댓국에 배불리 식사하고, 야식으로 닭강정까지 먹으면! 식도락여행까지 가능하거든요! 🙂
저에게 속초는 거리도 멀지 않고 예쁜 펜션도 많기 때문에 필수 여행지가 되었답니다

정창재

자연과인공이조화된아름다움과멋이있고한가람이있는양평용문사귀한문화재도있고600년이된마스코드인 은행나무도있는 곳에서자신을돌아보게하는가르침과흐젓한산사에서각자에게맞는방식으로휴가를보내는것은마음을가라앉히는힘을기르는 좋은방법중에하나가될것입니다

자연과인공이 조화된아름다움과멋이있고한가람이있는양평용문사문화재도있고
,600년이된은행나무가있는곳에서자신을돌아보게하는가르침도있다 흐젓한산사에서각자에게맞는방식으로휴가을보내는것은마음을가라앉히는힘을기르는좋은방법입니다

시골아이

경남 산청이요! 전국 어느 여행지를 가도 시끌벅적한 여름 휴가철, 바가지 요금을 떠나 산청 대원사 계곡길을 따라 트레킹하며 땀을 내기도 하고 너무 덥고 힘들다 싶을 때는 시원한 계곡 물에 몸 담구고 시원한 자연 소리 들으며 아무 생각 안할 수 있을 때가 비로소 힐링이다 싶어요,

강창규

저는 바닷가 오토캠핑장을 자주 찾는데 올 여름에는 태안에 있는 학암포 오토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공간도 넓직한데다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도착과 함께 바로 짐을 풀고 캠핑모드로 들어갈수 있다는 게 장점인것 같습니다. 푸르른 송림과 하얀 백사장 그리고 넓은 바다에 텐트에 누워 바닷새 소리 듣고 있노라면 여기가 바로 무릉도원이 아닐까 싶네요. 무엇보다 밤바다 풍경과 파도소리 벗삼아 바베큐 파티 하는 낭만 그리고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여 그간 못나누었던 이야기를 나누는 즐거움 이것이 바로 오토 캠핑장을 찾는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정경석

저는 남양주에 있는 패러글라이딩 강습소에서 열심히 패러 글라이딩을 배우면서 올 여름을 보낸거 같습니다. 아직은 직접 패러글라이딩 강습은 해보지 않고 선배님들의 시범만 보게 됬지만 올 여름 열심히 배웠으니 내년에는 아마 도전을 해봐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예봉산 아래 펼쳐지는 남한강 두물머리 풍경과 양수리 그리고 멀리 하남 스타필드와 서울 도심의 모습까지 그렇게 눈 아래 펼쳐지는 풍경을 보면서 시원한 바람에 몸을 맡긴 채 두둥실 떠다니는 기분은 한 마리의 새가 되고픈 마음 상상만 해도 흥분되는것 같네요.

황경연

저는 올 여름 가파도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부속도서중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그러기에 더욱 신비스럽고 매력적인 곳이 많은것 같습니다. 가파도 같은 경우 파도 소리 들어가며 푸르르게 펼쳐진 초원을 바라보며 제주도 특유의 돌담길 그리고 소박한 민박집과 어촌의 풍경이 너무 정겨운것 같고, 섬이 그리 크지 않기에 자전거 하이킹 하기에도 좋은 곳인것 같네요. 신선한 회와 딱새우 아이들이 좋아하는 양념구이까지 오감만족과 힐링을 하고 오기에 너무 좋은 여행지인것 같네요.

여름좋아

드넓은 모래사장과 바다가 너무 예쁜 베트남 다낭이요. 습한 날씨 때문에 온종일 밖에서 돌아다니며 활동하기엔 무리가 있지만,
넓게 펼쳐진 바닷가 선배드에 누워 가만히 쉬고 있으면 선선한 바람과 눈앞에 펼쳐진 바다풍경에 여유를 즐기기엔 매우 좋습니다.
한국보다 비교적 저렴한 물가와 신축 리조트가 많아 가격대비 깨끗한 숙박, 맛있는 음식들도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