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웹진 5월호2019-07-04T16:05:11+09:00
The FOUR SEASONS

한라인에게 영감을 주는 매거진 사계
2019 MAY – Vol. 320

The FOUR SEASONS

한라인에게 영감을 주는 매거진 사계
2019 MAY – Vol. 320

Trend
Life + Live
Halla + Culture
Halla + IN
Trend

2019 MAY – Vol. 320

Hot Keyword

21세기형 新 종족, 밀레니얼 가족

Power Creator

온라인으로 원하는 인테리어를, 집닥!

Zoom In Trend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

What’s On

밀레니얼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Trend

2019 MAY – Vol. 320

Hot Keyword

21세기형 新 종족, 밀레니얼 가족

Power Creator

온라인으로 원하는 인테리어를, 집닥!

Zoom In Trend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

What’s On

밀레니얼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

Life + Live

2019 MAY – Vol. 320

Style Guide

안성항 과장의
결혼식 하객 패션 스타일링

Tasty Story

한국인의 소울푸드 ‘치킨’

Lovely Family

삼성레트로핏 현장 김형용 대리 부부

Culture Salon

‘불안’도 손님이다

Science Story

모든 물질에는 두 개의 얼굴이 있다

Tourist

베트남 하노이에서 온 편지

Life + Live

2019 MAY – Vol. 320

Style Guide

안성항 과장의
결혼식 하객 패션 스타일링

Tasty Story

한국인의 소울푸드 ‘치킨’

Lovely Family

삼성레트로핏 현장 김형용 대리 부부

Culture Salon

‘불안’도 손님이다

Science Story

모든 물질에는 두 개의 얼굴이 있다

Tourist

베트남 하노이에서 온 편지

Halla + Culture

2019 MAY – Vol. 320

Look Into

하남감일 7B/L APT 현장

Lead to Future

해외사업팀의 Team Small Workshop

Halla Class

세상에 하나뿐인 나무 도마 만들기

Halla + Culture

2019 MAY – Vol. 320

Look Into

하남감일 7B/L APT 현장

Lead to Future

해외사업팀의 Team Small Workshop

Halla Class

세상에 하나뿐인 나무 도마 만들기

Halla + IN

2019 MAY – Vol. 320

Halla News
Get Healthy
Notice Board
Halla + IN

2019 MAY – Vol. 320

Halla News
Get Healthy
Notice Board

엄마가 변했다.
밥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사주고, 남는 시간은 자기계발에 투자한다.
단지 엄마만의 변화가 아니다.
기성세대와 다른 생각을 가진 밀레니얼 가족은 집안일은 가성비 있게 처리하고,
가족 간은 동등하며, 개인의 시간과 공간은 세상 그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긴다.
향후 한국 소비시장의 몸통으로 성장할 이들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이들이 꿈꾸는 삶의 모습을
먼저 제안할 수 있어야 한다.

『트렌드 코리아 2019』 본문 중